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 복원날짜를 확인해보자

by Deeperr 2018. 10. 22.
반응형

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 복원날짜

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 복원날짜를 알아보겠습니다. 살다보면 생활자금이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어떻게해서든 연체는 하는것은 안되기 때문에 급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두어 대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현금서비스라는것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금서비스 이자

현금서비스는 이자도 높고 (최대 연19.9%) 신용등급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되도록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지만 단기간 1~2주내로 짧게 이용한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금서비스 신용점수

현금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서 당장 신용점수가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단기대출서비스를 여러번 반복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은행대출시 부결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때문에 은행 대출예정이라면 현금서비스는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

반응형

현금서비스를 이용한후 연속적으로 다시 이용을 해야 할때 카드대금을 납부했다고 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카드사마다 한도복원이 되는 날짜가 있기때문에 그 날짜를 알고 이용을 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현금서비스 한도복원일 : 결제일 2영업일 이후 한도발생

국민카드 현금서비스 한도복원일 : 결제일 다음날 한도발생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한도복원일 : 결제일 다음날 한도발생

비씨카드 현금서비스 한도복원일 : 결제일 다음날 한도발생

 

 

한도생성 예정일 확인

이렇게 대부분의 신용카드의 경우 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은 다음날입니다. 밤12시이후부터 생성된 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이 한도복원일 경우 영업일에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급하게 쓰고자 하실때는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한도복원일을 확인하려면 카드사 어플에서 MY카드로 접속하시면 한도생성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관련글 더보기

◆신용카드 한도상향 기준

◆국민카드 일시한도증액(특별한도) 방법은?

◆상품권 카드결제 가능한도 얼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