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카드 일시한도증액(특별한도) 방법은?

by Deeperr 2020. 9. 25.
반응형

신용카드를 잘 이용하고 있다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연체없이 매달 100만원이상의 사용액이 있다면 한도나 금융서비스 이용시 금리면에서도 좋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할때는 한도라는것이 정해져 있습니다. 한도는 고객의 신용상태와 급여 사용액등을 바탕으로 조금씩 변경이 됩니다. 좋은 조건일 경우에는 4천만원 이상까지 높은 한도가 부여되기도 하며 연체등이 있거나 사용액이 너무 적을때는 감액이 되기도 합니다.

 

 

 

국민카드 사용자분들은 특별한도라는것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신차)등을 구매하거나 결혼식, 장례식이 있는경우,국세나 지방세, 대학등록금,4대보험을 납입하는 경우, 가구를 구입하거나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 병원비를 결제할때,해외여행이나 가전등 비교적 높은 금액을 한번에 결제해야 할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 한도가 얼마되지 않지만 위의 경우에 해당될때 국민카드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특별한도를 신청해서 일시적으로 내 기존한도의 2배정도의 금액을 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후 2주가 지나면 특별한도가 사라지기 때문에 2주안에 결제를 마쳐야 합니다.

 

 

 

 

 

위의 카테고리 이외에도 백화점등 필요한 한도가 필요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국민카드 특별한도 문의는 고객센터 1599-0036으로 하시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