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포인트 현금화 ATM으로 출금하기

by Deeperr 2018. 11. 26.
반응형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일상생활에서 소소하게 모으는 포인트가 너무 적게 쌓이거나 소소해서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신용카드사의 포인트가 매년 1300억씩 소멸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제는 소멸이 아니라 현금으로 모두 돌려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으신분들이라면 매달 사용금액에서 일정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소소하게는 몇백점부터 많게는 만점이 넘게 쌓이는 이 포인트들이 1점당 1원으로 현금환산해서 내 통장으로 입금을 받거나 1만원이상이라면 ATM기기에서도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에서 간단한 카드인증이나 아이피인증 한번으로 전 카드사에 숨어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BC카드,롯데카드,농협카드,신한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씨티카드,현대카드 포인트를 조회 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는 카드라도 이전에 쌓아놓은 포인트가 어마어마하게 남아있을수도 있답니다. 모두모두 숨은 돈이니 잊지말고 현금화 해야 합니다.


 


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카드포인트를 많이주는 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포인트를 많이주는 혜택이 있는 카드는 꼭 단종이 금방되는데요. 단종이전에 발급받은 카드에 대한 혜택은 계속되기 때문에 정보를 알고 먼저 만드는것이 유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