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

by Deeperr 2020. 1. 10.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게되면 매달 한달동안 쓴 금액을 결제하게 됩니다. 카드 결제일은 처음에 카드를 신청할때 지정을 하게 되는데요.

 

카드 결제일은 연체가 되지 않도록 날짜를 잘 지정해야 하며 결제일에 따라 신용카드 혜택을 최대로 받을수 날짜를 지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하는 방법

 

신용카드 결제일은 두달에 한번씩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변경을 하게 되면 바로 적용되는것이 아니라 돌아오는 결제일에는 이전과 동일한 날짜에 결제가 되고 그 다음달부터 변경한 결제일에 출금이 됩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신용카드 어플에 접속하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변경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결제 - 결제정보변경 - 결제일변경 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국민카드는 my kb -  정보관리 - 결제정보 - 결제일변경을 누르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은 매월14일로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유는 신용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아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한달 사용내역을 파악하여 보다 계획적인 카드사용을 할 수 있으며 카드 혜택을 최고로 받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드 결제일을 14일로 하게 되면 전월1일부터~31일까지 사용금액을 다음달 14일에 납부를 하게 됩니다.

 

월급을 한달에 한번씩 받기 때문에 한달동안의 내 카드소비내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카드포인트나 혜택을 최대한 뽑아먹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는 결제일도 바로 14일 이랍니다^^

 

 

카드 결제일 하나 변경해도 정말 장점이 많죠?

 

이 글을 보신분들은 14일로 결제일을 변경해서 많은 카드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