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가평 계곡 익사 윤상엽 1235회 카톡 아내인스타 글

by Deeperr 2020. 10. 19.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는 그동안의 레전드에 속할정도로 많은사람들에게 공분을 일으키게 했던 회차였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35회 가평 계곡 익사사건 윤상엽씨의 죽음에 관련된 이야기였는데요.

 

 

 

 

2019년 6월30일에 있던 사고였고 당시 인터넷 뉴스에 그냥 단순 익사사고로 났던 사건이였고 저도 당시 기사를 본 기억이 있는데 젊은 회사원이 친구들과 놀러갔는데 죽은게 조금 희안하다 싶어서 찾아봤는데 내용은 거의 없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씨편은 하단의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평 계곡 익사사건 윤상엽 1235회

올해나이 41세 윤상엽씨는 아내와 9살 차이가 나는 아내친구들 6명과 함께 가평 계곡으로 물놀이를 갔고 그곳에서 남자3명만 따로 밤 8시가 넘은시각 다이빙을 하다 윤상엽씨만 익사 사망을 한 사건입니다.

 

 

 

 

 

 

가평 경찰서에서는 내사종결을 한 상태였고 아내 이씨가 사망보험금을 8억을 수령하려 보험사에 신청했는데 보험사에서 이를 의심해 재수사를 의뢰했고 2020년 3월 아내 이씨가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하고 인터넷에 퍼트려서 방송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부라고 하기엔 너무나 의문이 많은 두사람의 관계 그리고 내연남까지 함께 한 여행에서의 사망. 연봉 6천이 넘는 윤상엽씨의 채무와 남편의 죽음이후에도 전혀 슬픔이 없는 아내 이씨의 행보에 많은분들이 충격을 받은 방송이였습니다. 

 

 

 

 

현재 윤상엽씨 누나분이 청원을 올린 상태이고 14년 대기업 연구원으로 근무했던 윤상엽씨의 퇴직금조차 남아있지 않은 상황이며 사망후 국민연금은 아내 이씨가 수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현재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와 그것이 알고싶다 네이버카페에서는 방송을 본 사람들의 제보와 추측과 분석이 이어지고 있으며 놀랄 상황들이 많이 드러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송을 보지 못하신분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에서는 유료시청이 가능하며 sbs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없이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allvod.sbs.co.kr/allvod/vodPackageEndPage.do?mdaId=22000391354&combiId=PA900000111&packageType=A

 

1235회 그것이 알고싶다 : All VOD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 가평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  # “대형 보험사의 횡포를 고발합니다”_ 한 미망인의 제보   경기도 가평의 용소폭포. 가평

allvod.sbs.co.kr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씨 사고와 관련해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들은 네이버 카페 그것이 알고싶다 또는 디시인사이드에 그것이 알고싶다 갤러리를 참고하시거나 제보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 그것이 알고싶다 영상에 댓글을 참고하거나 남기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