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진택배 토요일 주말배송 확인법

by Deeperr 2018. 12. 29.
반응형

한진택배 배송일

택배를 주문하셨다면 택배를 언제 받게되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하죠. 택배를 받을곳이 없어서 집에 있어야 하거나 빨리 받아야 하는 택배일수도 있습니다. 택배가 주말 배송도 되는지 영업시간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제품을 주문하셨다면 운송장 조회를 통해 택배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의 경우 포털에서 한진택배로 검색만 해도 손쉽게 운송장조회가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시간

반응형

한진택배의 영업시간을 알면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한진택배 동네지점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운송장 조회로 우리동네 한진택배 지점을 검색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한진택배 영업시간은 오전 7: 00 ~ 오후 22:00 이며 토요일의 경우 마감시간이 평일보다 빨리 종료됩니다.

 

택배가 자신이 사는 동네에 도착을 하더라도 물량에 따라 위치에따라 기사님들이 방문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너무 급한 물건일 경우 택배기사님 연락처로 전화를 하면 시간대를 대략 알려주십니다. 하지만 항상 바쁘시기 때문에 되도록 정말 중요한 사항이 아니면 전화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한진택배 운송과정

물건을 주문을 하고 해당 판매점에서 택배사에 물건을 인계합니다.이때 판매점에서 택배 송장번호를 쇼핑몰에 입력하지만 배송조회를 되지 않습니다. 다음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에 온 물품은 hub등을 거쳐 구매자 지역의 영업소로 오게되며 이때부터 본격적인 배송이 시작됩니다. 영업점에서 분류작업은 11시~1시까지 하고 보통 저녁 7~8시까지 집으로 배송이 됩니다. 만약 8시까지도 배송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날 배송될 확률이 높지만 인구밀집지역이나 롯데택배등의 경우 영업소가 적은곳은 밤 12시까지도 배송을 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