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꽤 더운데 모기가 안보이길래 안심을 하고 있었는데,, 3일전부터 모기가 잘때 윙윙 거리더니 어제는 그제, 어제는 모기 한마리때문에 아이와 제가 끔찍한 밤을 보냈습니다. 잘때 아이가 자꾸 다리를 긁어서 보니까 벌써 3방이나 물려있는겁니다. 잠든지 15분밖에 되지 않았는데 말이죠.
제가 모기를 잡으려고 30분동안 방을 뒤졌는데 찾지도 못하고 잠시 앉아서 핸드폰을 보고 있는데 10분만에 저도 3방 물렸습니다 ㅎㄷㄷ 모기가 소리도 안내고 보이지도 않도 어떻게 물었는지 ㅠㅠ
문제는,, 제가 아니라 아이가 그 후로 2방을 더 물리고 ..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고 자꾸 깨서 울고 계속 긁고 피나오고 난리더라구요. 제가 여러가지 약을 발라본 결과 가장 좋은 약을 하나 소개해주려고 합니다.
아마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으신것 같은데 버물리키드 라고 약국에서 모기물렸다고 하면 약사님들이 많이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이거 하나사서 바르면 모기 물렸을때 가려움이 즉시 사라져서 효과가 좋습니다. 버물리 하나사서 아이도 바르고 저도 바릅니다. 모기를 잡을수 없다면 가려움이라도 잡아야 ㅎㅎ
아기모기물렸을때 가려워하면 침 발라주지 말고 이거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안간지러워집니다. 제가 발라보고 효과를 느꼈어요. 약한 물파스같은 느낌인데요. 돌이전의 영아들의 경우 약사한테 발라도 되는지 꼭 문의하셔야 합니다. 저희 아기는 18개월 이후부터 발라준것 같네요. 아이들은 모기에 물리는 알레르기 증상을 일으켜 엄청 붓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심하게 붓는다면 소아과에 방문해서 진료를 받는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