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객님 카드 개통완료 문자 확인하세요.

by Deeperr 2023. 11. 11.
반응형

나날히 발전해 가는 사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경각심을 가지지 않으면 안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이제는 어떤것이 진짜이고 어떤것이 거짓인지조차 구별하기가 힘든데요. 내가 직접 신청한 것이 아닌것은 모두 의심을 해봐야 하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후에 신청한 것만 본인 정보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고객님 카드 개통완료. 고객님 개통요청이 아닐시 문의바랍니다. 접수문의 1566-2051

우리카드 고객님 카드 개통완료. 고객님 개통요청이 아닐시 문의바랍니다. 접수문의 1533-2407

 

 

이렇게 갑자기 카드 개통완료 되었다는 문자를 받는분들 요즘 많으실텐데요. 전화번호도 고객센터와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카드 신청한적이 없는 무작정 놀라서 카드사기 당할까봐 저 고객센터라고 안내되어 있는 번호로 연락하면 신고접수한다고 본인정보 요청합니다 .생년월인 주민번호,이름등... 그러면 스미싱 사기에 당하는것입니다.  이제 이 정보를 가지고 무슨짓을 할지 모르는 상황이 됩니다.

 

스미싱 문자 해결방법

일단 이런 카드개통되었다, 택배가 도착했다, 결제가 되었다.. 이런 내가 하지도 않은 신청건에 대한 문자가 도착하면 그냥 삭제해버리는것이 답이지만 그래도 잘 기억이 안나고 확인하고 싶고 찝찝하다면 포털에서 직접 검색을 해서 확인을 하면 됩니다.

 

문자에 삼성카드가 개통되었다 하면 네이버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삼성카드는 1588-8700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ARS 이용안내 - 삼성카드

로그인 연장 안내 60초 후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안전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10분 경과 후 자동으로 접속이 종료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www.samsungcard.com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카드 - 카드의정석

기본을 새롭게, 기준을 다르게

pc.wooricard.com

 

 

위에 사기전화번호와 다르죠? 내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도 1588-9955 입니다. 사기문자에 있는 번호가 아닌 내가 직접 검색한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해서 카드신청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르는 택배가 도착했다고 오거나 반송되었다고 문자오면 그 택배회사로 검색해서 혹시 이런 택배가 있었나 물어보면 아마 사기문자라고 안내해줄겁니다.  이렇게 본인이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무슨 부업,재택근무,쇼핑몰근무라는 구인문자가 핸드폰 번호로 엄청오던데... 구인사이트가 털린건지 하루에도 몇건씩 옵니다. 웃긴건 대학졸업후 취업사이트에 등록한 적도 없이 대기업에 10년째 잘 다니고 있는 제 가족한테도 이런 문자가 오고 있다고 하네요.... 뭐가 털린 걸까요....

 

반응형

댓글